10월 온기 소식


SK 노노스쿨 워크샵을 진행했어요 💌


10월 5일, SK 노노스쿨 워크샵을 진행했어요. 


노노스쿨은 은퇴와 함께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삶의 가치와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신중년을 위한 SK의 사회공헌 활동인데요.


온기는 노노스쿨 워크샵을 통해 시니어분들과 함께 온기님들께 진심과 경험이 가득 담긴 손편지 답장을 전해드렸어요 ✍️




인천서구문화재단에 우편함을 설치했어요📮


인천서구문화재단 청라블루노바홀은 연극, 뮤지컬,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예술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온기는 10월 20일, 청라블루노바홀 1층에 온기우편함을 새롭게 설치했어요. 


"

누군가의 이런 친절과 위로가 너무 오랜만이라, 울면서 오래오래 바라봤네요. 제 인생에 몇없는 행복하고 포근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10월 온기 손편지 후기 중에서


전국 곳곳에 설치되어 일상의 위로를 전해드리고 있는 온기우편함을 통해, 인천에서도 변함없이 퍼져나갈 따뜻한 온기를 기대해 주세요 ✨




인천영화주간에 팝업으로 참여했어요 🎬


10월 21일부터 22일, '사랑에 빠진 영화'를 주제로 진행된 인천영화주간 2023에 팝업으로 참여했어요.


온기는 스퀘어원 야외광장과 CGV 인천연수에 온기우편함을 설치해 '사랑' 고민을 익명으로 작성하실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어요.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어린이 온기님부터 20대 연인 온기님, 60대 부부 온기님까지. 많은 온기님들이 사랑 고민으로 소중히 온기와 함께 해주셨어요 💛